나름 기업분석 오래하고 고심해서 담았는데 도저히 이건 아닌거 같아서 울면서 다 손절했다
지금 반도체가 강세인건 알지만 모든 수급이 다 거기로 몰려서 아무리 좋은 회사 좋은 실적이어도 주가는 영원히 쳐박힘
무슨 기업가치 훼손이라면 인정이라도 하지 그거도 아니고 단순하게 그냥 전닉이 다 빨아먹어서임 진심 내 여태 주식했던 시간이 바보같고 슬픔
시드가 꽤 커서 고민 많이했는데 주식과 사랑에 빠지지말자.. 열번 외치고 8천 손절먹었다
당분간 국장 안할생각이다. 슨피만 할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