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는 엔비 안팔고 네비우스 사팔로 250 채웠다!!!!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610098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42 원래 젤 수익률 만만한 앤비랑 애플 팔고 다시 사서 250만원 채웠는데 올해는 네비우스가 효자노릇해줘서 네비우스 사팔로 250 채움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