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이야 다들 코덱스 갖고 있고 쏠탑 갖고 있고 그러지만 몇년전까지만 해도 국장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글이 1주에 1번은 올라왔던거같은데
잡담 근데 국장이 이전에는 멀쩡했나?
624 1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지금이야 다들 코덱스 갖고 있고 쏠탑 갖고 있고 그러지만 몇년전까지만 해도 국장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글이 1주에 1번은 올라왔던거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