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도 410언저리에서 못올라가고잇는거보면 짜증나기도하고 반이라도 진작에 손절해서 다행이다싶기도하고 기분ㄹㅇ 종잡을수없음
잡담 델 절반 손절햇는데 기분이상해
178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아직도 410언저리에서 못올라가고잇는거보면 짜증나기도하고 반이라도 진작에 손절해서 다행이다싶기도하고 기분ㄹㅇ 종잡을수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