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 계좌 텄고 350만원이 있다면 1. 삼전 산다 or 2. 에탑 풀매수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593111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485 덬들이라면 어떻게 할거같아...? 그래봤자 다 몇개 못사지만수익률은 삼전사는게 더 좋을까 싶다가도 에탑에 하닉도 있고 해서 고민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