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내가 이 상황.
처음엔 절세계좌고 뭐고 그런거 할 여유가 없었고 시드가 작아서 그냥 했음(양도세 내는 게 꿈이었음)
때가 잘 맞아서 어느순간 실현수익이 확확 늘어나서 지금 기준으로보면 내년에 양도세 2천 뜸.
뒤늦게 절세계좌 같은 거 가입해서 관리하는 덬 있을까. isa는 기본이겠지.
처음엔 절세계좌고 뭐고 그런거 할 여유가 없었고 시드가 작아서 그냥 했음(양도세 내는 게 꿈이었음)
때가 잘 맞아서 어느순간 실현수익이 확확 늘어나서 지금 기준으로보면 내년에 양도세 2천 뜸.
뒤늦게 절세계좌 같은 거 가입해서 관리하는 덬 있을까. isa는 기본이겠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