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스닥은 너무 빠져서 이제 진정돼도 회복되기 어려울거같아 ㅜ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586091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596 2~3월대비 -50%도 수두룩이라..말이 회복이지 2배가 되어야 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