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잡담 하닉 레버로는 치킨값만 벌고 나오고 다시 들어가고 햇는데 교육비는 뽑앗으니 뭐 됏다
201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더마비x더쿠💚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! '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' 체험단 모집📢 395 | 06.19 | 47,69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06,136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71,03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393,753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39,13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📍 주식·ETF·절세계좌·시장분석 아카이브: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, 세금,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| 06.02 | 12,95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| 05.20 | 11,04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| 05.15 | 14,93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🥸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❓️ 주방 자주 묻는 질문(용어)모음🤔‼️ 95 | 01.22 | 50,8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💵주식 처음이니❓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❗주방 초보자 가이드💵(❌주린이는 네e버 카카5❌) 191 | 25.10.17 | 99,14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의 시작 -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| 23.07.25 | 159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| 22.01.20 | 248,3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★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/답변★ 201 | 22.01.14 | 174,361 |
| 공지 | 스퀘어 | 📈🔺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🔺📈 105 | 21.02.01 | 215,14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💍👠👑👸쥬쥬님덜 명단👸👑👠👛 1376 | 21.01.31 | 209,991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| 21.01.31 | 179,42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807628 | 잡담 | 아옥스 손절침 | 22:44 | 10 |
| 807627 | 잡담 | 왜 다 흐르냐 | 22:43 | 32 |
| 807626 | 잡담 | 공시합니다 무묭 센레 드감 1 | 22:43 | 61 |
| 807625 | 잡담 | 왜 갑자기 다이빙을 | 22:43 | 44 |
| 807624 | 잡담 | 스엑 죽자 그냥 | 22:43 | 17 |
| 807623 | 잡담 | 미장도 반도체 메모리가 잘나가네 | 22:43 | 18 |
| 807622 | 잡담 | 센레야 장난하지마 | 22:43 | 52 |
| 807621 | 잡담 | 델 놓쳤다 하 ㅠㅠ 지금이라도 보낼까 | 22:43 | 19 |
| 807620 | 잡담 | 델 450까지는 올라가줘요 | 22:43 | 8 |
| 807619 | 잡담 | 아 머발롬 우주섹터에 똥뿌렸네 | 22:43 | 20 |
| 807618 | 잡담 | 아옥스 진짜 미쳤냐 | 22:43 | 17 |
| 807617 | 잡담 | 벌써 번지대는 아니지?.. | 22:43 | 66 |
| 807616 | 잡담 | 델 사고 빨간불 처음봐 | 22:43 | 15 |
| 807615 | 잡담 | DLLL 탈출 시켜줘!!! 212 다시 와줘 1 | 22:43 | 13 |
| 807614 | 잡담 | 마크롱 실발 전이라 반도체들 오르는거야?? | 22:43 | 28 |
| 807613 | 잡담 | 미장 aaox 더떨어질데가 있니 | 22:43 | 20 |
| 807612 | 잡담 | 오늘 영국 독일? 삼하 가격 어디서 볼 수 있어? 1 | 22:42 | 27 |
| 807611 | 잡담 | 아니 aaox 36대로 감;;; 미쳤나 | 22:42 | 46 |
| 807610 | 잡담 | 다른 반도체애들 최고가 띄울때 아옥스 이놈자식 마이너스 띄우는거 봐 | 22:42 | 12 |
| 807609 | 잡담 | 나사 저거 미쳤나 | 22:42 | 7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