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진입은 에탑 가도 괜찮을까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565848 무명의 더쿠 | 21:15 | 조회 수 637 구성은 거의 비슷하긴 한데 아무래도 시작가가 낮을테니까...흠 근데 또 지금 거의 고점이라 또 떨어질것 같기도 하네다들 어쩔거야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