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공구템처럼 너도나도 얘기하길래 당연히(?) 파생같은거 아니고 원자산일거라고 생각했음ㅋㅋㅋ 알고나서 놀랐어
잡담 케찹고백 난사실 주린이때 샌레가 레버리지일거라고 생각 못했음 ㅋㅋㅋㅋ
65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너무 공구템처럼 너도나도 얘기하길래 당연히(?) 파생같은거 아니고 원자산일거라고 생각했음ㅋㅋㅋ 알고나서 놀랐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