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하면 답답하고 시대흐름 못타는 사람되고애들도 주식얘기하면서 삼전하닉 얘기하고 사회가 이상해근데 가까이있는 시장이나 상가 가보면 공실은 엄청 늘어나고제조업도 넘 어렵다고 하고 이게 무슨 일이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