팔아도 살거? 샌레나 속쓸? 말곤 없을것같긴함 근데 계속 갖고만 있자니 수익실현 조금이라도 하고싶긴해 근데? 계속 올라ㅋㅋㅋ언제팔지모르겠네ㅋㅋㅋㅋ
잡담 샌레 언.제.팔.지
58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팔아도 살거? 샌레나 속쓸? 말곤 없을것같긴함 근데 계속 갖고만 있자니 수익실현 조금이라도 하고싶긴해 근데? 계속 올라ㅋㅋㅋ언제팔지모르겠네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