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스피 상위권 투경 투주 사라진 것도 지금 삼닉만 가는데 일조하지 않았을까?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523320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70 다른 애들은 좀 오르면 투주 투경 붙어서 과열 좀 식히는데제일 과열된 주식을 눌러줄 장치가 없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