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백오십 정도 ……..
잡담 다들 양도세 지금 기준으로 얼마내?
182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| 06.21 | 25,878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06,136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68,06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393,753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39,13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📍 주식·ETF·절세계좌·시장분석 아카이브: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, 세금,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| 06.02 | 12,95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| 05.20 | 11,04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| 05.15 | 14,93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🥸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❓️ 주방 자주 묻는 질문(용어)모음🤔‼️ 95 | 01.22 | 50,8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💵주식 처음이니❓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❗주방 초보자 가이드💵(❌주린이는 네e버 카카5❌) 191 | 25.10.17 | 99,14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의 시작 -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| 23.07.25 | 159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| 22.01.20 | 248,3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★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/답변★ 201 | 22.01.14 | 174,361 |
| 공지 | 스퀘어 | 📈🔺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🔺📈 105 | 21.02.01 | 215,14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💍👠👑👸쥬쥬님덜 명단👸👑👠👛 1376 | 21.01.31 | 209,991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| 21.01.31 | 179,42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807406 | 잡담 | 현차 불쌍해ㅜㅜ | 22:12 | 1 |
| 807405 | 잡담 | 주식시장 들어온 자금이 금융주같은거로 퍼져서 오래 머물면 좋은데 | 22:12 | 6 |
| 807404 | 잡담 | 혹시.. 평단이 뭔지 알 수 있을까? 4 | 22:12 | 52 |
| 807403 | 잡담 | 지금 168만원 손절하고 왔다.. 2 | 22:12 | 122 |
| 807402 | 잡담 | qld도 계좌 나눠서 사는건 굳이 일까? | 22:12 | 11 |
| 807401 | 잡담 | 델쪽이 어떤 의미로는 대단하다 3 | 22:12 | 32 |
| 807400 | 잡담 | 아 내일 갭하네 미친 1 | 22:10 | 426 |
| 807399 | 잡담 | 국장 하닉 판거 갑자기 후회되네 | 22:10 | 150 |
| 807398 | 잡담 | 현대차 주주 아무생각없습니다 | 22:10 | 66 |
| 807397 | 잡담 | 코스닥 다 잘라냄 진짜 울면서 잘라냄 10 | 22:10 | 235 |
| 807396 | 잡담 | 레버뿐 아니라 삼하 자체를 증거금 100프로로 해야할 듯 | 22:10 | 61 |
| 807395 | 잡담 | 매수 유지 불안 있는 덕들아 이거 한번 보길 바라 3 | 22:10 | 171 |
| 807394 | 잡담 | 나스닥 지수모으는 덬들은 나스닥액티브 ㅊㅊ 1 | 22:09 | 100 |
| 807393 | 잡담 | 샌레덬들아 얼마걸어둘거야 1 | 22:09 | 85 |
| 807392 | 잡담 | 마레 언제 팔지 | 22:09 | 12 |
| 807391 | 잡담 | 삼전기 내일 화끈하게 240부터 시작해도 될까 | 22:09 | 35 |
| 807390 | 잡담 | 낼 하닉 설마 310 이상 가려나 2 | 22:09 | 234 |
| 807389 | 잡담 | 구글롬은 프장부터 마2네 | 22:08 | 50 |
| 807388 | 잡담 | 내일 갭상 이겠네 9 | 22:08 | 568 |
| 807387 | 잡담 | 금감원장이 책임을 인정했다... 고 해줘야하나? 7 | 22:08 | 1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