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이라도 테슬라팔고 샌디 살까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501727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169 반도체는 6개월 사이에 n배가 됐는데테슬라 6년 묵혀서 170% 밖에 못먹은 거 너무 억울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