둘다갖고있어서 문자받음 ㅋㅋㅋㅋ 액분하고 쏘자!!!!!!
잡담 마벨레랑 델레 둘다 액분하네???
111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| 06.21 | 26,5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06,136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71,035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393,753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40,429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📍 주식·ETF·절세계좌·시장분석 아카이브: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, 세금,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| 06.02 | 12,95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| 05.20 | 11,04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| 05.15 | 14,93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🥸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❓️ 주방 자주 묻는 질문(용어)모음🤔‼️ 95 | 01.22 | 50,8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💵주식 처음이니❓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❗주방 초보자 가이드💵(❌주린이는 네e버 카카5❌) 191 | 25.10.17 | 99,14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의 시작 -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| 23.07.25 | 159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| 22.01.20 | 248,3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★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/답변★ 201 | 22.01.14 | 174,361 |
| 공지 | 스퀘어 | 📈🔺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🔺📈 105 | 21.02.01 | 215,14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💍👠👑👸쥬쥬님덜 명단👸👑👠👛 1376 | 21.01.31 | 209,991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| 21.01.31 | 179,42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807843 | 잡담 | 스엑 언제 들어가지 | 23:16 | 0 |
| 807842 | 잡담 | 와씨 구글 폰수익 반토막 | 23:16 | 19 |
| 807841 | 잡담 | 1400에 샌디 턴게 나라니... ૮₍◕ᴥ◕₎ა | 23:16 | 19 |
| 807840 | 잡담 | 미장 첨인데 추천 종목 있으까?? | 23:16 | 5 |
| 807839 | 잡담 | 에탑은 언제쯤 떠?? | 23:16 | 7 |
| 807838 | 잡담 | 미장 센레 지금 들어가는 덬들은 더 오를거라 생각하고 들어가는거야? 1 | 23:16 | 19 |
| 807837 | 잡담 | 우주만 폭락중이야?? | 23:16 | 17 |
| 807836 | 잡담 | 아니 스엑 다 뱉어내내 | 23:16 | 25 |
| 807835 | 잡담 | 우주 섹터는 당분간은 물 안 타는게 나을 거 같아 1 | 23:15 | 58 |
| 807834 | 잡담 | 로켓랩 스엑 미쳤다 | 23:15 | 79 |
| 807833 | 잡담 | 토스 요즘 나만 버벅거리나 2 | 23:15 | 29 |
| 807832 | 잡담 | 내일도 하닉만 오를까 2 | 23:15 | 47 |
| 807831 | 잡담 | aaox 탈출만 시켜주면 거들떠도 안볼거임 1 | 23:15 | 35 |
| 807830 | 잡담 | 구글 마이너스 5퍼 가겠네 | 23:15 | 26 |
| 807829 | 잡담 | Snk로 칰 2마리 벌고갑니다 | 23:15 | 12 |
| 807828 | 잡담 | 아옥스 정신차리자 ㅈㅂ | 23:15 | 17 |
| 807827 | 잡담 | 구글아 얼른 인재영입해라ㅡㅡ | 23:15 | 16 |
| 807826 | 잡담 | 10년넘게는 걸렸지만 1억 투자해서 3억 됐으면 개이득??? 1 | 23:14 | 70 |
| 807825 | 잡담 | 테슬라 얼마에 매도할거임 1 | 23:14 | 78 |
| 807824 | 잡담 | 작년에 샌디 오를 때 거품이라고 생각한 게 나일리가 | 23:14 | 4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