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이틀 보고 사는게 낫나
잡담 에탑 내일 바로 살거야?
358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| 06.21 | 28,82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0,92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78,36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397,89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48,125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📍 주식·ETF·절세계좌·시장분석 아카이브: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, 세금,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| 06.02 | 13,37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| 05.20 | 11,10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| 05.15 | 15,1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🥸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❓️ 주방 자주 묻는 질문(용어)모음🤔‼️ 95 | 01.22 | 50,98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💵주식 처음이니❓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❗주방 초보자 가이드💵(❌주린이는 네e버 카카5❌) 191 | 25.10.17 | 99,2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의 시작 -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| 23.07.25 | 159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| 22.01.20 | 248,3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★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/답변★ 201 | 22.01.14 | 174,361 |
| 공지 | 스퀘어 | 📈🔺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🔺📈 105 | 21.02.01 | 215,14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💍👠👑👸쥬쥬님덜 명단👸👑👠👛 1377 | 21.01.31 | 209,991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| 21.01.31 | 179,42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808549 | 잡담 | 스엑어디까지내려가는거에요? | 08:25 | 4 |
| 808548 | 잡담 | 스퀘어 오르는 이유 1 | 08:24 | 193 |
| 808547 | 잡담 | 스퀘어 | 08:24 | 63 |
| 808546 | 잡담 | 에탑 본장보고 사야겠지? 2 | 08:24 | 74 |
| 808545 | 잡담 | aaox 어제 새벽에 37에서 유지되는거보고 기술적취침했는데 1 | 08:24 | 39 |
| 808544 | 잡담 | 하닉 째려보다가 4만원대로 내려갔을때 한주 매수 | 08:24 | 70 |
| 808543 | 잡담 | 마이크론 실발후 떨어져? | 08:24 | 28 |
| 808542 | 잡담 | 스퀘어 224 위로 잘 안가네 | 08:24 | 31 |
| 808541 | 잡담 | 하닉보다 슼이 더 포모옴 1 | 08:24 | 124 |
| 808540 | 잡담 | 나 맨날 사고 싶을때 사면 떨어지길래 이번에는 안사고 걍 사는 시물레이션만 했는데 2 | 08:24 | 47 |
| 808539 | 잡담 | 그 주식들 살거 아니면 할게 없네 2 | 08:24 | 96 |
| 808538 | 잡담 | 현차 진입 어캐봄 9 | 08:23 | 223 |
| 808537 | 잡담 | 삼씨 가문 왤캐 힘을 못써? 3 | 08:23 | 216 |
| 808536 | 잡담 | 국장 삼전안사고 하닉사는사람들도 이해돼 | 08:22 | 190 |
| 808535 | 잡담 | 삼전 왜 멈췄지? 2 | 08:22 | 403 |
| 808534 | 잡담 | 목표금액 (소소) 도달하기 일보직전인데 상향하고싶다; | 08:22 | 23 |
| 808533 | 잡담 | 사실 삼전 저렇게 오르는게 정상인데 욕만처먹는중ㅋㅋ 5 | 08:22 | 408 |
| 808532 | 잡담 | 오늘 쏠탑 3만 찍을듯 3 | 08:22 | 361 |
| 808531 | 잡담 | 당장 나도 삼전 살 돈으로 하닉사야하나 싶으니 ㅋㅋㅋ 1 | 08:22 | 167 |
| 808530 | 잡담 | 센레 언제나 기회 주지??? 4 | 08:22 | 1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