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버리지 사팔안하고 꾸준히 매수할건데 뭐가 젤 나아?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499293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87 1. 센레2. 속쓸3. 하레세개중에 하나만 골라서 꾸준히 넣을건데(장투까진아니고 최소 3달은 넣을 예정) 저중에 뭐가 젤 나아?하레는 악명 높고 수익본사람 없다더니 요즘보니 엄청 올랐더라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