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보유한 반도체 관련은
삼전자 20주
솔탑투 470주
코리아밸류업 30주
이게 다거든
코리아밸류업 평단은 37대라 그케 낮지 않음 수익륙은 16% 정도
구성은 하닉24 삼전자17 sk스퀘어10 순이고
내일 상장하는 건 삼전자25 하닉25 스퀘어19 삼전기18 정도로 예상이라는데
정리하고 새로 들어가는 거 괜찮을까?
내가 보유한 반도체 관련은
삼전자 20주
솔탑투 470주
코리아밸류업 30주
이게 다거든
코리아밸류업 평단은 37대라 그케 낮지 않음 수익륙은 16% 정도
구성은 하닉24 삼전자17 sk스퀘어10 순이고
내일 상장하는 건 삼전자25 하닉25 스퀘어19 삼전기18 정도로 예상이라는데
정리하고 새로 들어가는 거 괜찮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