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방에서 하도 샌레샌레해서 나도 저번주 수요일에 소액 들어갔는데수익률 25퍼 찍어버리네.. 저번주에 들어가면서도 이거 고점같은데 에라모르겠다 걍 물려버리자!!이러고 들어간건데ㅋㅋ ㅁㅊ진짜 고점같은데 더높아지네 어떻게이러지..신기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