쏠탑도 분할매도 해??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429626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72 평단 1.9에 240주인데 마크롱 실발전에 다 팔지, 반만 수익실현할지, 연말까지 갖고갈거니까 그냥 갖고잇다가 떨어질때 물이나 탈지 고민이야만약 판다면 그 수익만큼 대건 손절할거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