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닉 주주들중엔 액분하면 개미 많이 붙어서 주가 못간다고 반대하는 사람도 많던데 계속 이렇게 오르면 안할 수 있나? 예전엔 200 넘으면 하겠지 했는데 이제 곧 300이네 언젠가 하긴 할거같은데 언제쯤 할지 궁금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