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일 코스피에서 오르는 종목 100-150 정도 많을 때가 150이고 보통 100 전후던데 나머진 보합 쬐끔 그 외엔 700-800 종목 전부 하락이고 그렇더만 코스닥은 더 처참해서 언급하기도 그렇고
잡담 요즘 삼전 하닉 슼슼 삼전기 등등 말곤 다 하락장 아녀?
552 1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매일 코스피에서 오르는 종목 100-150 정도 많을 때가 150이고 보통 100 전후던데 나머진 보합 쬐끔 그 외엔 700-800 종목 전부 하락이고 그렇더만 코스닥은 더 처참해서 언급하기도 그렇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