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시 퇴근이라 아까 같이 엘베 타고 내려오면서 다들 샀냐고 하는데 진짜 우리팀 사람들 모두가 삼전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 듣네
잡담 우리 부장님 삼전 297000에서 3억원어치 샀다는데 사면서 우리한테 산다고 말해줬거든
763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7시 퇴근이라 아까 같이 엘베 타고 내려오면서 다들 샀냐고 하는데 진짜 우리팀 사람들 모두가 삼전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 듣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