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올해 지나고나면 내자산이어떻게될지모르는데
이대로만가면 되지않을까? 이대로조금만더 하는 생각이 매일 드는게
미친 장때문인데도...알면서도...
계속 희망을 가지게되네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