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은 회사 같은 직급이라 월급 똑같은데 여기 월급이 적은 편이야
난 이 쥐꼬리 같은 월급 불리려고 주식했는데 오히려 마이너스고 예적금만 한 동기는 벌써 전재산 1억 넘었대
열등감이나 질투는 안 드는데 예적금으로도 저렇게 차곡차곡 모을 수 있다는걸 알게됐고 사람이 존경스럽더라
안전자산인 예적금 비율을 높여볼까 아니면 지수를 적금식으로 넣는게 좋울까?
난 이 쥐꼬리 같은 월급 불리려고 주식했는데 오히려 마이너스고 예적금만 한 동기는 벌써 전재산 1억 넘었대
열등감이나 질투는 안 드는데 예적금으로도 저렇게 차곡차곡 모을 수 있다는걸 알게됐고 사람이 존경스럽더라
안전자산인 예적금 비율을 높여볼까 아니면 지수를 적금식으로 넣는게 좋울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