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심 없어서 잘 몰랐느데
핫게보고 충격먹음
홍콩에서 삼닉 레버하는 사람들이
환율 억제할 수 있는 정도의 규모였나..
핫게보고 충격먹음
홍콩에서 삼닉 레버하는 사람들이
환율 억제할 수 있는 정도의 규모였나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| 06.21 | 28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0,92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77,54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397,11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45,579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📍 주식·ETF·절세계좌·시장분석 아카이브: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, 세금,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| 06.02 | 13,37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| 05.20 | 11,10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📒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| 05.15 | 15,1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🥸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❓️ 주방 자주 묻는 질문(용어)모음🤔‼️ 95 | 01.22 | 50,98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💵주식 처음이니❓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❗주방 초보자 가이드💵(❌주린이는 네e버 카카5❌) 191 | 25.10.17 | 99,14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의 시작 -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| 23.07.25 | 159,98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| 22.01.20 | 248,32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★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/답변★ 201 | 22.01.14 | 174,361 |
| 공지 | 스퀘어 | 📈🔺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🔺📈 105 | 21.02.01 | 215,14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💍👠👑👸쥬쥬님덜 명단👸👑👠👛 1377 | 21.01.31 | 209,991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| 21.01.31 | 179,42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808334 | 잡담 | 스퀘어 가보고싶은데 | 06:50 | 16 |
| 808333 | 잡담 | 국장 삼전도 오를거같아? 2 | 06:49 | 63 |
| 808332 | 잡담 | 아옥스 그래도 올라왔네 | 06:49 | 13 |
| 808331 | 잡담 | 하닉 180에 주운덬들을 영원히 부러워하며 1 | 06:49 | 56 |
| 808330 | 잡담 | 샌레 사팔하는 덬들은 몇개씩 사팔해??? 1 | 06:48 | 13 |
| 808329 | 잡담 | 에탑말야 오늘 사려고 했는데 | 06:48 | 50 |
| 808328 | 잡담 | 6월 6일에 속쓸 170까지 떨어졌었는데 패닉셀 안하고 버틴거 다행 | 06:47 | 41 |
| 808327 | 잡담 | 오늘 주방공구템은 뭐야?? 6 | 06:44 | 267 |
| 808326 | 잡담 | 마레 계속 가지고 있을 껄껄껄 | 06:38 | 89 |
| 808325 | 잡담 | 오늘 삼백닉스 가는 거니 3 | 06:38 | 339 |
| 808324 | 잡담 | 마이크론 난 탑승 못하겠다 | 06:27 | 304 |
| 808323 | 잡담 | 마레 아까 팔았는데 | 06:14 | 264 |
| 808322 | 잡담 | 스엑 반등 좀 하는데 물타야되나 1 | 06:11 | 176 |
| 808321 | 잡담 | 미장 스페이스 엑스 레버는 그냥 답이 없나? | 06:02 | 126 |
| 808320 | 잡담 | 아니 왜 화성을 마크롱이 가냐고 3 | 06:00 | 810 |
| 808319 | 잡담 | 미장 스레 어제 자기전엔 마10이였는데 일어나니 마40이네? | 06:00 | 115 |
| 808318 | 잡담 | 마레 패닉셀하고 포모와서 다시 샀는데 폰수익 80퍼 넘는 중 1 | 06:00 | 376 |
| 808317 | 잡담 | 살아있는 크롱맘들 있어? 7 | 05:59 | 631 |
| 808316 | 잡담 | 나는 왜 하닉을 3주만 샀을까? 1 | 05:58 | 470 |
| 808315 | 잡담 | 필반 지수 2.04퍼 업 | 05:55 | 16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