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론 이미 삼전 많긴함..
근데 파업 이슈때부터 지지부진하길래
그 이후로 하닉만 추매하고 레버도 하닉만 탔거든
근데 다시 삼전으로 좀 갈아타? 보려고 ㅋㅋ
이유는 없음 그냥... ㅋㅋㅋㅋ
여전히 외인이 많이 빼고 시총도 뒤집히고 여러모로 왜? 싶긴하겠지만
나도 모름 ㅋㅋ 갑자기 마음이 그랰ㅋㅋㅋ
물론 이미 삼전 많긴함..
근데 파업 이슈때부터 지지부진하길래
그 이후로 하닉만 추매하고 레버도 하닉만 탔거든
근데 다시 삼전으로 좀 갈아타? 보려고 ㅋㅋ
이유는 없음 그냥... ㅋㅋㅋㅋ
여전히 외인이 많이 빼고 시총도 뒤집히고 여러모로 왜? 싶긴하겠지만
나도 모름 ㅋㅋ 갑자기 마음이 그랰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