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스퀘어 179에 진입해서 20만원까지 오를때도 너무 높다 참다가 겁나서 뺐거든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364
34만원? 뭐지ㅋㅋㅋ 존버할걸 후회도 안돼.
여기까지 오를거라 그 어떤 야수의 심장도 못버티지싶은데
심지어 주수 싹다 매도
1주라도 남길껄껄껄
34만원? 뭐지ㅋㅋㅋ 존버할걸 후회도 안돼.
여기까지 오를거라 그 어떤 야수의 심장도 못버티지싶은데
심지어 주수 싹다 매도
1주라도 남길껄껄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