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한다고 사고픈것도 안사고 있었는데 지금보니까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333353 무명의 더쿠 | 17:59 | 조회 수 65 그걸 그냥 샀었어야 했다지금 사고파도 품절이라 구하지도 못하고 하사치품 이런것도 아니였는데 왜 안샀을까 계좌 개판 나니까 걍 사고픈거 사고 기분이라도 좋을걸 싶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