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이제 진짜 환경관심 없는듯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333288 무명의 더쿠 | 17:59 | 조회 수 857 첨에 ai 사용하면 냉각수때문에 오염된다는 말많이 했었는데 이제 ai의 지능이 좋아지니깐 누구나 다 쓰고 쓰지말자라는 말 안나오니깐.. 데센 짓는것도 첨에는 안된다하는데 건립할듯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