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형 조건은 안되고 가입조건만 충족되는데 비과세 혜택이랑 우대금리 합치면 7-8%까지는 받을 수 있어서 50정도면 가입하는게 그래도 낫겠지??? 원래도 일정비율은 적금 넣기는 해서
잡담 청년미래적금 정부기여금 못받아도 하는 사람있어?
185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일반형 조건은 안되고 가입조건만 충족되는데 비과세 혜택이랑 우대금리 합치면 7-8%까지는 받을 수 있어서 50정도면 가입하는게 그래도 낫겠지??? 원래도 일정비율은 적금 넣기는 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