멘탈은 그냥 트럼프고 나발이고 미장하는 게 환율 생각해도 제일 나음 ㅋㅋㅋ
IsA 계좌에서 레버리지 나스닥 하거나 ㅋㅋㅋ
우리나라 주식장은 삼전 하닉 레버리지 없어지지 않는 이상 회생불가야 이제
트럼프 백날 욕해도 삼닉 레버리지 만든 건 진짜 역대급 뱡신짓.
IsA 계좌에서 레버리지 나스닥 하거나 ㅋㅋㅋ
우리나라 주식장은 삼전 하닉 레버리지 없어지지 않는 이상 회생불가야 이제
트럼프 백날 욕해도 삼닉 레버리지 만든 건 진짜 역대급 뱡신짓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