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오백정도 생기는데 다 개별주하는거보다 슨피사는게 낫겟지?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316319 무명의 더쿠 | 17:44 | 조회 수 144 천은 떼서 슨피사고 500정도만 하닉삼전으로 굴려볼까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