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하레버 나오면 본주 당연히 더 잘 오를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312569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246 이렇게 코스닥 전체 + 삼하제외 코스피 전체 수급을 다 빨아갈줄은 몰랐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