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의 외환 위기때랑은 또 다른 환율 상승이라 받아들여야할거 같다고 하더라고
일단... 삼하 주가가 너무 오르다보니 외국인들은 팔아서 생기는 이유랑
여전히 개인들이 미국 주식들 많이하고 그거 다 달러로 갖고 있는거나 마찬가지라
외화보유고가 부족하냐하면 그것도 아니래
좀 상황이 다르다곤 하더라
그래서 떨어져봤자 1400 후반일거같ㅇ..
예전의 외환 위기때랑은 또 다른 환율 상승이라 받아들여야할거 같다고 하더라고
일단... 삼하 주가가 너무 오르다보니 외국인들은 팔아서 생기는 이유랑
여전히 개인들이 미국 주식들 많이하고 그거 다 달러로 갖고 있는거나 마찬가지라
외화보유고가 부족하냐하면 그것도 아니래
좀 상황이 다르다곤 하더라
그래서 떨어져봤자 1400 후반일거같ㅇ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