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플렉션 떨어질때마다 몇개씩 줍고있음 큰돈은 아니고 지금은 싸서 몇주씩만ㅋㅋ 5년뒤엔 텐배거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ㅋㅋㅋㅋ 아님말고뭐 설마 지금보다는 오르겠지하는 마음으로 주움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