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미래를 위해 양자 줍줍하는중ㅋㅋ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299660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30 인플렉션 떨어질때마다 몇개씩 줍고있음 큰돈은 아니고 지금은 싸서 몇주씩만ㅋㅋ 5년뒤엔 텐배거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ㅋㅋㅋㅋ 아님말고뭐 설마 지금보다는 오르겠지하는 마음으로 주움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