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트 볼 줄 아는 분들아 스퀘어 차트는 어때...?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296362 무명의 더쿠 | 17:26 | 조회 수 391 전 걍 예전에 하닉 반값이라 샀던 건데 이렇게 빨리 오르면 또 내릴 때 아주 처맞지 않을까 싶어서 무서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