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지금 soxl로 380만원 벌고있고
양자로 -460만원 까먹고있거든
그냥 소액 손절하는 셈 치고 싹 갈아없고 다시 반도체(soxl, 샌레 등) 투자하는건 좀 바보같은 짓이겠지..?
양자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 들어간 것 같아서 그냥 정리하고싶은데 쌩으로 -460만원 손절은 좀 심하니까 그냥 다시 리셋할까 싶어서...
역시나 바보짓일까???????
내가 지금 soxl로 380만원 벌고있고
양자로 -460만원 까먹고있거든
그냥 소액 손절하는 셈 치고 싹 갈아없고 다시 반도체(soxl, 샌레 등) 투자하는건 좀 바보같은 짓이겠지..?
양자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 들어간 것 같아서 그냥 정리하고싶은데 쌩으로 -460만원 손절은 좀 심하니까 그냥 다시 리셋할까 싶어서...
역시나 바보짓일까????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