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차피 65세까지 정년 보장됐다고 보험처럼 다니고 승진이고 민원이고 뭐고 걍 알빠롱 해피캣으로 다니는데 ㅈㄴ 부러워 ㅋㅋㅋㅋㅋㅋ 월급으로는 이제 미장 적립식할거랭
잡담 나 공무원인데 내 동기 이번에 5억 벌어서 회사 취미로 다님
2,575 5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어차피 65세까지 정년 보장됐다고 보험처럼 다니고 승진이고 민원이고 뭐고 걍 알빠롱 해피캣으로 다니는데 ㅈㄴ 부러워 ㅋㅋㅋㅋㅋㅋ 월급으로는 이제 미장 적립식할거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