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가 상승은 자본가들끼리 돈 불리는 중인 거고 미국도 일반 서민들 살기엔 걍 경기침체래 유럽도 식민지 등골 뽑아먹은 약빨 다해가고..
잡담 지금 전세계가 살기힘든 분위기임
510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주가 상승은 자본가들끼리 돈 불리는 중인 거고 미국도 일반 서민들 살기엔 걍 경기침체래 유럽도 식민지 등골 뽑아먹은 약빨 다해가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