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용지표도 잘나오고 그래서 오히려 인상 얘기나왓엇자나 물론 물가 많이 치솟앗지만 다 예상치 정도였고.. 증시 활황인데 실물 경제 나락이란거에 미국 일본도 다 그렇단 댓봐서 우리랑은 그래도 좀 다르지 않나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