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기 들어가 있는 개미 돈이 너무 많고 걔네만 떨어지는 게 아니라 다 끌고 내려갈 거라 ㄹㅇ 억지로라도 떠받쳐야 할 지경임 그게 그렇게 잘 되진 않겠지만
잡담 이제는 삼하(특히 하닉) 떨어져도 문제인 게
1,311 1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거기 들어가 있는 개미 돈이 너무 많고 걔네만 떨어지는 게 아니라 다 끌고 내려갈 거라 ㄹㅇ 억지로라도 떠받쳐야 할 지경임 그게 그렇게 잘 되진 않겠지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