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삼하가 지수를 끌어올려서 상승장처럼 보이게 해서 더 대응이 안되는거 같아.. 사실 반도체를 빼놓고는 조정(내지는 하락)장이라서 내 계좌는 하락장.. 남들은 부자되는 장처럼 보여서 마인드컨트롤이 참 어렵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