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율 이제 1400원대 보기도 힘드네 벌써 1500원대 연속 30일이 다 돼감 https://theqoo.net/stock/4253263354 무명의 더쿠 | 16:59 | 조회 수 103 뉴노멀이라고 하기엔 실물 경제가 망하고 있는데 ㅋㅋ 반도체만 잘 나간다고 가려질 일이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