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주식하는 방식을 생각해보면 몇주까지 살지 정하지 않고 사니까 문제인거같아
걍 많으면 많을수록 이런 생각으로 사다보니까 삼전 주주면서 올라도 기쁘지가 않아 더 사야하는데ㅠㅠ 이런 걱정만됨
물욕이 원래 많았어서 그런가 만족을 못하고 주식 쇼핑하듯이 살생각만하니까 올라야 이득인데
나 사게 떨어져!!!! 이러고 있는듯... 평단 올라가면 슬프고 ㅠㅠ
덬들은 삼전 100주 그럼 마감! 이제 지켜본다 이런식으로 해?
내가 주식하는 방식을 생각해보면 몇주까지 살지 정하지 않고 사니까 문제인거같아
걍 많으면 많을수록 이런 생각으로 사다보니까 삼전 주주면서 올라도 기쁘지가 않아 더 사야하는데ㅠㅠ 이런 걱정만됨
물욕이 원래 많았어서 그런가 만족을 못하고 주식 쇼핑하듯이 살생각만하니까 올라야 이득인데
나 사게 떨어져!!!! 이러고 있는듯... 평단 올라가면 슬프고 ㅠㅠ
덬들은 삼전 100주 그럼 마감! 이제 지켜본다 이런식으로 해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