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레버도 레버지만 무조건 주도주 삼닉이 이제 사람들 뇌리에 각인된 영향도 큰거 같아
무명의 더쿠
|
06-22 |
조회 수 203
나 올해 처음 주식 시작할때만 해도 삼전 사라 이랬어도
다른 것들도 추천하고 그랬거든
그런데 이젠 진짜 주식 안하는 할머니들도 그냥 주식 삼전이랑 하이닉스만 사면된대
이렇게 말함
5월에 하이닉스 두배 뛰면서 이게 사람들에게 각인된 영향도 난 큰거 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