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만 더 샀어도 내 월급보다 더 벌었는데...........더 올라갈거라거 생각하고 돈도 있었으면서 욕심부리느라 안사고 그 이후엔 못산가격 생각나서 안사고 에휴 주식 개못해ㅋㅋㅋㅋ
잡담 전쟁때 90으로 올라갔다고 추매안한 내가 ㅂㅅ(주어 하닉)
173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하나만 더 샀어도 내 월급보다 더 벌었는데...........더 올라갈거라거 생각하고 돈도 있었으면서 욕심부리느라 안사고 그 이후엔 못산가격 생각나서 안사고 에휴 주식 개못해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