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린인데 어케짜야할지 고민이답 예적금 한70~80퍼 되는듯근데이러니까 매달 슨피살돈이 가끔부족해 그래서 ㅠ 좀 줄일까봐
잡담 덬들아 적금예금 다해??? 주식이랄 비율을어케하고있어?
153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주린인데 어케짜야할지 고민이답 예적금 한70~80퍼 되는듯근데이러니까 매달 슨피살돈이 가끔부족해 그래서 ㅠ 좀 줄일까봐